나 혼자 산다 기안84, 충재 건강검진 생애 첫출연 눈물 보이다

전체글|2018. 10. 13. 01:46

 

 

바로 12일에 방영된 나 혼자 산다 기안84 와 동생 충재 두명이 생애 첫출연 건강검진을 받는 모습을 보았는데요.. 건강건진을 받는데... 기안84는 은근히 남자들의 승부욕을 보이는 모습이 참 귀여웠어요... 나 혼자 산다에서 다양한

검진들을 받으며 키와 몸무게 측정하는데 충재 동생이 키가 줄었다며...기안84가 키가 더 큰것으로 1:0 승리~ㅋㅋ

 

 

 

나 혼자 산다에 인터뷰에서 기안84는 " 남자는 키가 자부심 아니겠습니까? " 하며 거만한 말투로 충재 동생을 견제하며 건강검진 받으며 승부욕이 활활 타올랐는데요~ㅋ 두번째는 시력검사 중 기안84는 웹툰작가로 나 혼자 산다에 첫출연 하며 인지도가 높아졌었죠~ 컴퓨터 작업을 하는데도 불구하고 시력이 1.5 , 0.9 좌우 시력이 좋았는데요 반면 충재는 시력이 0.9 , 0.8 또 기안84 승리 네요~ 세번째 폐활량 검사에도 3:0 완승 했었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건강검진 중 대장내시경 검사를 하면서 수면내시경을 하면서 옹알 거리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죠

'엄마 보고 싶다'라고 펑펑 울기도 해서 마음이 짠 했답니다~ 기안84 하차 한다는 기사도 있었지만 사실무근이더라구요 ㅎㅎ;; 지난번 출연때 한혜진 모델과 함께 옷가게 깔끔한 옷을 골라 입고..참 뭘 입느냐에 따라 틀려지는듯..

 

 

 

 

 

또한 나 혼자 산다 한혜진 누나와 함께 미용실가서 헤어스타일과 염색을 해서 인물이 한층 더 훈남이 된 모습도 시청했었는데요~ 금요일에 즐겨 보는 나 혼자 산다에 기안84가 간 찜질방에서 숯가마에 들어가서 땀 뻘뻘 흘리는

모습등 태국 여행도 나홀로 여행을 떠나 즐기는 모습등 기안84 2얼 스러운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 ㅋㅋ

 

나 혼자 산다 출연자 중에 한혜진과 회장 전현무 안어울린듯 한데...어느덧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고 어제 시청률이 얼마나 나왔을지 궁금도 하네요.. 늦은시간 즐겨보는 분이 많아서 시청률 좀 나왔을듯 싶네요~ 기안84 와 충재씨 건강검진 받는 모습을 보고 저도 검진대상자인데 시간내서 받아야 할 듯 싶어요~내일은 화사한 가을 날씨를 기약해봅니다.. 늦가을 꽃샘 추위 건강들 유의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