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코나 색상/가격표 살펴보니 디젤 모델이 괜찮네요

전체글|2018. 9. 4. 16:39

 

현대 코나 색상/가격표 살펴보니 디젤 모델이 괜찮네요

 

 

 

이시간에는 2017 현대 코나 모델을 살펴보겠습니다 워낙 차량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소형차 모델에도 관심이 많은데요 요즘에는 소형차라고 해서 무조건 작고 디자인이 후지지 않습니다 현대 코나 모델만 보더라도 알 수 있는데요

 

 

 

 

현대 코나 색상 같은 경우에는 상당히 다양하겠지만 흰색이라던지 검은색은 피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소형차는 크기가 조금 작기 때문에 본인만에 색깔을 가지고 있는 스타일이 좋죠 그래서 색상 선택이 너무 중요할 것 같아요

 

 

 

 

 

 

현대 코나 가격표 살펴보니 3.000미만 정도로 보이는데요 디젤 모델이 아물도 가격은 좀 더 높은데요 디젤 차량은 기본적으로 1등급 연비를 자랑하네요 DCT 16.2~16.8 입니다 이정도면 사실 굳이 연비 관련해서 이야기를 길게 할 필요가 없겠네요

 

 

 

 

 

 

현대 코나 디젤 제원알아보기

 

모델명 : 1.6디젤

출시가 : 2.052~2.822만원

엔진형식 : l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582cc

연료 : 디젤

연비 : DCT 16.2~16.8km/l(1등급)

 

승차 : 5명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DCT) 7단

 

 

주변 사람중에 2017 현대 코나 모델을 타는 분이 있는데요 실제로 타보면 내부가 크게 좁거나 하지는 않다고 하네요 특히나 여성분들이 타기에는 적당한 것 같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색상 선택만 잘 한다면 좋을 것 같고요 가솔린 모델 보다는 디젤 모델을 선택하는게 더 좋을 것 같고요

 

 

 

 

 

이 시간에는 코나 디젤 모델을 살펴조았는데요 요즘에는 소형차 모델들이 멋스럽고 야무지게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