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괴 예고편 후기 조선왕조실록 관객수

영화/국내영화|2018. 10. 17. 20:51

안녕하세요 요즘은 커플 및 가족들과 영화보기 좋은 계절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저는 살짝 추워지는 날씨에 영화보는 걸 좋아하는데요 그때문인지 요즘 영화가 무척 땡기네요 그중에서 물괴 예고편 보니깐 더 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데요 우선 물괴 후기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역시나 사람들에 의견차이가 큰 것 같습니다 현재 누적관객수 살펴보니 72만명이 넘은 듯 보입니다

 

 

 

물괴 줄거리 살펴보면 중종 22년에 거대한 물괴가 나타나서 백성들을 공격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우선 물괴라는 단어는 "사물 물" " 괴이할 괴" 그래서 물괴라고 불리웁니다 보통 물괴를 만난 백성들은 그자리에서 무참히 죽임을 당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더 무서운 사실은 물괴로부터 살아남는다 하더라도 역병에 걸려서 결국에는 고통속에 죽게 된다는 사실입니다

 

 

 

 

물괴 평점 전체적으로 보니깐 5~6점 사이로 보여지네요 그런데 기자라던지 평론가 별점은 4.5정도로 보이는데요 결과적으로 크게 재미는 없다는 이야기가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재미로 볼적에는 괜찮지않을까 요런 생각을 해봅니다ㅎㅎ 암튼 손익분기점 잘 넘기셔서 피해는 없기를 바라고요

 

저는 출연자 중에서 김영민 김인권(목소리) 혜리 최우식 등등 연기하는 못브이 궁금하네요 암튼 예고편 보시고 다들 본인들이 판단하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 국내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쓰백 실화 예고편 결말 관객수 줄거리 후기  (0) 2018.10.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