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빙빙 탈세논란 송승헌 출연 영화 "대폭격" 어쩌나?

뉴스/스타들이야기|2018. 10. 19. 21:58

이번에 판빙빙 탈세논란으로 영화에도 문제가 생겼네요 중국에서 최고에 미녀 그리고 최고에 여배우라고 불리우지만 이번 탈세 문제때문에 이미지가 많이 추락한 것 같습니다 판빙빙이 출연한 대폭격 영화에 불똥이 튀었습니다 탈세 논란으로 이번에 개봉해야 하는 영화가 무산이 되었습니다 원래는 10월 26일 개봉 예정이었는데요 상영이 전면 취소가 되었습니다

 

 

 

사실 대폭격이라는 영화는 8년동안 준비를 해 온 영화인데요 감독인 샤오펑 역시도 이제는 내려놓을때가 되었다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암튼 대폭격이라는 영화는 제작비가 1.140원에 이르는 대작인데요 판빙빙 탈세 문제로 인해서 모두 틀어져버렸네요 암튼 송승헌 출연 했다고 하는데 아쉽네요

 

 

 

 

암튼 그동안 판빙빙에 관려된 감금설,실종설,사망설,도피설 등등 꽤 많은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어찌되었든 본인이 가장 안전한게 문제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