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남편 성형전 집안 직업 결혼 나이 동상이몽 봤어요~

전체글|2018. 8. 21. 01:36

 

한고은 남편 성형저 집안 직업 결혼 나이 동상이몽 봤어요~

 

 

 

방금 TV속에 나오는 한고은 모습을 보았는데요 남편이랑 있는 모습이 너무 좋아보이더라고요 무엇보다 예전보다 많이 안정적인 느낌을 받아써요 사실 한고은 남편 보면서 참 멋있다는 생각을 많이 했답니다

 

 

 

얼굴이 잘 생겼다기 보다는 마음 씀씀이가 참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한고은 남편에 직업 자체가 연예인이 아닌게 더 좋은 것 같아요 사람마다 보는 시선이 다르겠지만 만약 연예인이었다면..

 

 

 

 

 

 

 

서로 이미지관리라던지 낮과 밤이 다른 생활 그리고 일하고 쉬는텀이 길다는 부분에 있어서 꾸준히 일을 하면서 매달 돈을 벌어오는 직업이 좋은 것 같아요

 

 

방금까지 동상이몽 보면서 한고은 결혼 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남편이 착한것도 있겠지만 쿵짜기 잘 맞는 것 같아요 진짜 결혼해보면 다들 잘 알겠지만 별거 없는 것 같아요 사소한것이 비슷하고 행복함을 느끼면 그걸로 된거죠

 

 

 

 

 

 

 

자꾸 더큰 행복을 찾으려고 하기 보다는 소소함에서 행복함을 찾는 인생이 좋은 것 같아요 한고은 나이 보니깐 1975년생으로 만43세로 나오네요 정말 결혼해서 행복하게 살기 좋은 나이 같아요

 

 

개인적으로 결혼 이후에 아기를 조금 빨리 가지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나이가 있어서 혹시라도 폐경이라도 온다면 진짜 그때는 답이 없잖아요

 

 

 

 

 

 

 

확실히 결혼을 해보니깐 아기를 갖는 시기가 있더라고요 그 시기가 지나면 아기를 갖기도 무척 힘들고 비용도 상당히 많이 들어간답니다 특히나 수정관시설 등을 하게되면 진짜 힘들다고 하네요

 

 

방금 한고은과 남편 나오는 동상이몽에서 집에서 육전? 맞나요? 만들어서 먹는 모습을 보고서 얼마나 군침을 흘렸는지 모릅니다 얇은 고기를 계란에 입혓 후라이펜에 ..크.. 진짜 이런거 보면 술한잔 해야 하는데 말이죠..

 

 

 

 

 

한고은 성형전 모습 뭐 그런게 있어서 보기는 했는데 보이시한 느낌이 많이 나기는 하지만 굳이 찾아서 볼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지금이 가장 중요한거니깐요

 

 

 

 

 

 

 

특히나 본인관리 잘 하면서 음식도 잘 먹는 여자를 누가 싫어하겠어요 암튼 결혼 잘 한 것 같습니다 굳이 집아 이런거 안 따지고 서로 마음이 맞아서 결혼하면 그걸로된거죠 뭐..

 

 

오늘은 늦게깢 TV를 봐서 그런지 꿈속에 한고은이랑 남편 나올 것 같네요 암튼 신혼이라서 그런지 너무 달달해보이고 부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