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결혼 여자친구 저작권료 싸움실력 키 궁금증

전체글|2018. 8. 21. 13:21

 

 

이하늘 결혼 여자친구 저작권료 싸움실력 키 궁금증

 

 

재미난뉴스를 보았습니다 드디어 DJ DOC 멤버인 이하늘이 11년동안 연애를 하고서 결혼을 결심했다는 기사인데요 개인적으로 늦게나마 결혼을 한다는것에 대해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11년동안 연애를 한 상대는 17세 연하에 여성인데요 역시나 예상을 했지만 이정도까지 나이차이가 날줄은 몰랐네요 그래서 사진 보니깐 두 사람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참 보기는 좋은 것 같아요

 

 

 

 

 

 

 

17세 연하에 여자친구는 일반인이라고 하는데요 이하늘은 본인과 가까운 사람들만 불러서 10월10일 제주도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결혼식 역시나 재미나게 할 것 같네요

 

 

이미 많이 놀아봤기때문에 이늘 결혼 해서는 잘 할 것 같네요 그런데 여자친구 같은 경우에는 한창 놀아야 하는 나이인데 두 사람이 이 부분을 어떻게 좁혀갈지 궁금하기는 합니다

 

 

 

 

 

 

 

무엇보다 이하늘 나이가 있어서 빨리 결혼하고 아기생각도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실제로 결혼을 하고나면 아기에 대한 생각이 간절해지거든요 더 늦기전에 빨리 아기도 가졌으면 좋겠네요

 

 

먼저 결혼해서 잘 살고 있는 DJ DOC 김창열은 참 잘 사는 것 같아요 전에 TV에서 보니깐 장인어른도 가끔 찾아뵙고 정말 사위노릇을 잘 하더라고요 확실히 머리를 잘 쓰시는 것 같았어요

 

 

 

 

 

 

 

결혼생활 잘 하려면 부모님에게 잘 하면 진짜 절반은 게임끝이죠 아마도 결혼생활속에서 터득한 방법일거예요 이하늘 역시도 결혼 이후에 여자친구 부모님에게 잘 할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에 SBS 방송에서 이하늘 모습을 보았는데요 불타는 청춘 맞나요? 거기서 여자친구와 11년 연애를 했던 이야기를 21일 이야기한다고 하는데요 생각해보니 오늘인 것 같네요 꼭 봐야겠습니다 주변 사람들 엄청 부러워하겠네요

 

 

 

 

 

 

 

개인적으로 이하늘 저작권료 어느정도 나오는지 좀 궁금하기는 합니다 당연히 작사작곡가들이 많이 받겠지만 그래도 궁금하네요..

 

암튼 이하늘 결혼해서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 참고로 DJ DOC 데뷔는 1994년에 했답니다 이때 정규 앨범 "슈퍼맨의 비애" 였는데요 아마 다들 기억하실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