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와이프 줄거리 재방송 등장인물 (한지민♡지성) - 인물관계도

전체글|2018. 8. 22. 10:50

 

아는와이프 줄거리 재방송 등장인물 (한지민♡지성) - 인물관계도

 

 

요즘 너무 재미나게 보고 있는 드라마 아는와피으 인데요 솔직히 처음에는 한지민때문에 보기 시작했답니다 워낙 옛날부터 팬이라서 무조건 요건 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아는와이프 줄거리 내용을 단순히 보면이해가 잘 안가는데요 1~2편 보다보면 어떤 생각으로 글을 썻는지 작가에 생각에 대충 파악이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요즘은 재방송 보면서 즐거워 하고 있답니다

 

 

 

 

 

 

 

생각보다 등장인물 하나하나 캐릭터가 연기를 너무 잘 하네요 특히나 차주혁이라는 캐릭터와 (지성) 서우진이라는 (한지민) 캐릭터가 눈에 많이 들어오네요

 

 

확실히 한지민은 학생처름 입혀놔도 잘 어울리네요 대충 아는와이프 인물관계도 살펴보니깐 전에 보았던 고백부부였나요? 요거랑 좀 비슷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현실에서는 서로 싸우고 괴로워하고.

 

 

 

 

 

 

 

다른 사람과 살면 어떨까? 이런 생각은 누구나 하잖아요 솔직히 저도 그런 생각을 하는데요 현실에서 중요한것은 서로간에 대화하는 시간이 없다는게 가장 문제더라고요 솔직히 잠깐에 여유시간이 있으면 그때 이야기를 하다보면 싸움이 크게 번지지 않는데 말이죠

 

 

특히나 아는와이프 보면서윤종후역을 맡은 (장승조) 참 매력이 있는데요 약간 바람끼가 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 어디까지나 매력발산이니깐요

 

 

 

 

 

 

 

저는 윤종후랑 차주은이랑 잘 되었으면 어떨까? 이런 생각도 잠시 해보았답니다 하지만 윤종후는 서우진을 바라보네요 암튼 인물관계도 보면 참 애매모호한 관계가 많은 듯 합니다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가 됩니다

 

 

참고로 아는와이프는 수/목 드라마입니다 시간대는 오후9시30분에 하고요 현재 최고 시처율을 살펴보니 7.3%정도 나오네요

 

 

 

 

 

 

 

그만큼 사람들이 좋아하고 많이 본다는 이야기겠죠 사실 내용은 별거 없는데요 배우들이 연기를 너무 잘 하니깐 사람들이 많이 보는 것 같아요 저 역시도 그런 부분때문에 재방송 역시도 잘 챙겨서 보는 것 같네요

 

 

생각해보니깐 오늘도 하겠네요 다들 본방사수하시고요 참고로 15세이상 관람이니깐 그 이하 친구들은 부모님과함께 보시길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