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이재명 관계, 거짓말 딸 이미소

전체글|2018. 8. 22. 16:15

 

 

 

김부선 이재명 관계, 거짓말 딸 이미소

 

 

 

기사를 보다가 김부선 이재명 이야기를 보았습니다 김부선은 이재명 경기도지사에 스캔즐 주인공인데요 경차에 출두하여 (22일)본인은 더이상 잃을게 없다는 이야기와 함께 국민에게 진실을 말해야 한다는 의무감에서 나왔다고 합니다

 

 

 

 

 

오늘 2시였네요 김부선측변호인 조력 없이 홀로 분당경찰서를 찾았는데요 본인 및 본인 딸 이미소 인격살해를 당했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미 김부선 이재명 관계 부분에 있어서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사실인데요 모든 부분을 수사기관에서 말하겠다고 했습니다 제3자 입장에서 본다면 너무 이야기를 길게 끄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솔직히 김부선 이라는 배우에 대해서 크게 나쁜 생각은 없는데요 너무 길게 시간을 끄니깐 보기가 불편하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어찌되었든 경기도지사 업무를 해야 하는데 경기도 시민으로써 좀 불편한 부분이 있습니다

 

 

 

 

 

 

 

암튼 경찰 관계자는 이재명 지사를 언제 소환해야 하는지 정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스캔들이야기 뿐만 아니라 친형 정신병원 강제입원 등에 관련된 내용도 정리를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김부선 이재명 두사람이 사회적을 많은 피해를 준다고 생각을 합니다 어느쪽이든 증거가 있으면 공개를 하면 되는것을 멀 이리도 질질끄는지..

 

 

 

 

 

 

 

솔직히 카톡내용이라던지 통화내역 이런것들이 있으면 공개를 하면 되는것을 자꾸만 언론공격만 하고 있으니 보는 사람입장에서 관심을 떠나서 지겨움만..

 

 

지금 얼마나 경제가 어려나요 그런데 자꿈ㄴ이런 연애이기만 하고 있으니 답답하네요 누가 거짓말 하건 이제는 국민들은 관심이 없답니다

 

 

 

 

 

 

 

그저 서로 조용히 해결을 햇으면 하는 생각이죠 김부선 딸 이미소 같은 경우에도 엄마때문에 얼마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것이며 이재명 지사 부인 역시도 이번일로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을까요

 

 

 

암튼 누구나 빨리 결단을 내려서 해결을 봤으면 좋겠네요 솔직히 이재명 이라는 인물을 참 좋아합니다 그런데 자꾸만 별다른 대응을 안 하시니깐 이미지가 안 좋아지는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