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재방송 (함소원,여에스더,이하정,장영란)박명수 재미져~

전체글|2018. 8. 22. 11:14

 

 

아내의 맛 재방송

(함소원,여에스더,이하정,장영란) 박명수 재미져~

 

 

 

화요일 오후10시에 방송되는 아내의 맛 다들 보고 있나요? 저는 본방으로는 보기 어렵고 항시 재방송으로 보는데요 부부간에 이야기가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사실이런거 보면서 연예인도 일반인들과 비슷한 현실에서 사는구나 이런 생각을 합니다.

 

 

 

 

 

저는 아내의 맛 보면서 장영란 모습에 살짝 놀랐어요 TV에서 비춰지는 모습은 그냥 집에서 놀 것 같은데요 가족들을 살뜰이 챙기는 모습이 정말 이쁘네요 물론 카메라가 있어서 조금 더 하는 경향이 있겠지만 평상시도 이와 비슷할 것 같네요

 

 

 

 

 

 

 

사실 아내의 맛 보면서 장영란이 가장 잘 한다는 생각이 들어요 보면서도 아이가 참 행복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유머지고 행복한 모습을 보면서 자라는 아이는 정서적으로도 너무 건강하죠

 

 

아내의 맛 여에스더 부부는 확실히 현실부부같아요 의사부부라는 생각보다는 약간 덜렁이 부부라는 이름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만큼 시청자들이 보기에는 유쾌하고 재미있는 부분이 많았답니다

 

 

 

 

 

 

 

실제로 카메라가 없을적에는 많이 싸우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하지만 여에스더 말하는 스타일을 보면 존댓말을 잘 쓰시더라고요 참 좋은 현상입니다저도 집에가서 이렇게 하라고 말하고 싶지만.... 패스~

 

 

가장 달달한 커플이죠 이제는 나이가 많이 찬? 함소원 부부입니다 남편과 나이차가 많이 나더라도 워낙 동안이라서 커버?된다는 이야기가 많으데요 두사람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어린 신랑이라서 그런지 화력이 넘칩니다 사실 남자랑 여자가 나이차이가 나면 불편한 부분도 있겠지만 성적으로는 잘 맞는다고 하네요

 

 

미남배우 정준호 보면서 진짜 사람들과 잘 사귀는 스타일이구나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안녕하세요 영화배우 정준홉니다~ 그래서 인맥이 많은거구나 확실히 남편들이 성격이 좋으면 보기는 좋습니다

 

 

 

 

 

 

 

이하정 역시도 사실 아내의 맛 통해서 저는 오랜만에 보는걸서 반갑더라고요 나이가 좀 어린분들은 잘 모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암튼 아내의 맛 너무 재미나게 보고있고요 진행을 맡은 이휘재 그리고 박명수 넘 잘 어울리는 M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