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군대 럽스타 열애설 의경 나이 키

전체글|2018. 8. 22. 16:59

 

유두준 군대 럽스타 열애설 의경 나이 키

 

 

 

요즘 식샤를 합시나 너무 재나게 보고 있는데요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오네요 윤두주에 24일 군입대 보도고 난건데요 TVN 인기 프로그램 식샤를 합시다3 관계자들이 때아닌 비상사태를 맞이 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윤두준 소속사인 어라운드어스와 TVN측에서는 어떻게 스케줄을 나눠야 할지 고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윤두준 때문에 입맛이 돈다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군대 이야기가 나왔네요

 

 

 

 

 

 

 

이미 전에 양요섭과 윤두준 두사람은 의무경찰에 지원을 했는데요 21일에 결과가 나왔는데요 양요섭은 의경 합격하였고 윤두준은 불합격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날짜가 22일이니깐 24일이면 2틀뒤네요 솔직히 너무 빠르게 잡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옛날에도 한달정도는 여유를 두고서 갔는데 말이죠

 

 

 

 

 

 

 

여기서 중요한것은 윤두준이 군대를 가면서 총16부자으로 끝내야 하는 드라마가 2회가량 앞당겨져서 마무리될 가능성이 높다는 의견입니다

 

 

윤두준 프로필 보니깐 키 178센치로 나오네요 생일이 1989년7월4일이네요 그럼 현재 정확히 30살이네요 아.. 지금 부니깐 군대를 막차에 타고 가시네요

 

 

 

 

 

 

 

그래도 드라마에서도 어느정도 입지를 다져둔 것 같아서 뿌듯할 것 같네요 사실 어린나이에 군대를 가면 가장 고민이 되는것이 자대생활이후에 제대이후 뭐하면서 살아야 하나 ...

 

윤두준 나이 30살이니 어린 동생들 말 잘 듣고 군생활 잘 하다가 왔으면 좋겠네요 참고로 군가라던지 기본적인 부분을 미리 배우고 가면 참 편한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