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송중기 나이차이 3살, 태양의후예 안에서 이뤄진 커플

전체글|2018. 10. 13. 12:02

오늘은 토요일이라서 송혜교 송중기 부부가 나왔던 태양의 후예 재방송 보고 있는데요 두 사람에 나이차이 찾아보니 3살이 나더라고요 사실 이정도 나이차이면 괜찮은 것 같아요 사실 부부끼리 나이 그런건 크게 의미는 없는 것 같아요 드라마 보니깐 인스타그램 봤던 기억이 있는데요 확실히 실물 보면 진짜 이쁘고 멋있을 것 같네요 사람들은 키가 작다고 이야기를 하지만 사실 실물 자체가 좋으면 키는 크게 신경을 안 쓰게 되는 것 같아요

 

 

 

사실 나이차이 이런 걸 떠나서 송혜교 송중기 두사람은 2세 생각을 해야 할 것 같은데요 솔직히 신혼집 이런 건 말할것도 없고 두 사람 모두 돈이 많은 연예인이니 2세는 참 편하게 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갑자기 떠올라서 결혼사진 인터넷으로 찾아보니깐 확실히 결혼식에 참석한 배우들도 화려하네요

 

 

 

 

사실 그전에는 송혜교 이름을 검색하면 이병헌 생각이 많이 났거든요 이래서 공개연애는 무서운 것 같아요 암튼 두사람 요즘 어떤 작품을 준비하는지 근황 자체가 궁금하네요 부부니깐 집에서 데이트 시간을 많이 가질 것 같은데요 저도 돈이 많다면 넓은 집~ 사다가 집에서 생활을 하고 싶네요 요즘 집에서 활동하거나 유튜브 하는 분들이 많아서 재택근무가 또 인기니깐 ㅎㅎㅎ

 

 

 

 

암튼 태양의 후예 드라마 다시금 보니깐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리네요 송혜교 송중기 부부 생각을 하면 솔직히 부동산 관련해서 궁금해집니다 갈수록 건물에 대한 투자가 연예인 사이에서는 자리를 잡는 것 같아서요 연예인들은 확실히 모르는 분야로 투자하기 보다는 전문가에 도움을 받아서 건물주가 되는게 좋은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