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부동산 770억 - 화교 둘째 출산 이후에 활발한 활동

전체글|2018. 10. 13. 03:19

어제 풍문쇼를 통해서 전지현 부동산 내용을 보았는데요 규모가 엄청나더라고요 현재 부동산 보유 금액이 총770억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지난해 삼성동에 건물을 매입했는데요 금액이 325억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밖에도 삼성동에는 44억원에 달하는 2층짜리 단독주택이 있습니다 또한 결혼전에 살았던 아파트까지 합쳐보면 삼성동에만 3개에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금액만 하더라도 엄청나죠

 

 

 

전지현 같은 경우에는 초창기 흥행배우는 아니었다고 소개가 되었는데요 연기와 상관없이 CF같은 경우에는 꾸준하게 들어오는 배우였다고 합니다 또한 CF를 찍으면 해당 제품들에 판매량이 쭉쭉~ 올라가니 굳이 작업을 많이하지 않더라도 CF 모델로써 자리는 잡은거죠

 

 

 

전지현은 2001년 개봉한 엽기적인 그녀를 통해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이당시에 진짜 대박이었죠 저도 보면서 너무 재미있다고 생각이 들었는데요 2002년 당시에 대종상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했었습니다 주변에서 전지현 부동산 만큼이나 과거에는 화교 이야기가 많이 나왔었는데요 사실 그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지금처럼 연기 잘 하고 멋있는 배우이면 그만이죠

 

 

 

 

전지현 둘째 출산 했지만 확실히 TV에서 보여지는 모습은 아직도 아가씨 같네요 아무래도 활발하게 활동을 하기 위해서는 많이 가꾸겠죠 전에 사진으로 보았는데 남편도 멋있더라고요 확실히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으면 가족이 평화로운 것 같습니다 솔직히 이런 부분에 있어서 많이 두럽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엽기적인 그녀 이후에 재미나게 보았던 영화가 2012년에 개봉을 했던 도둑들이었습니다 이당시에도 주연을 맡았는데요 너무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영화보다는 드라마에서 더 많은 활약을 했던 것 같습니다 이쁜 모습만 보여줬다면 당연히 인기가 없었겠지만 망가지는 모습을 잘 표현해줘서 그런지 매번 드라마에서는 많은 시청률을 자랑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활발한 활동을 하셨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겨울철 패딩 요런것들 광고하면 또 사람들이 많이 사서 입겠네요 솔직히 광고 할때마다 사입고 싶다는 생각이 꽤 많이 들어요ㅋㅋ 암튼 전지현 부동산 부자라는 사실이 다시 한 번 확인이 되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