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성형전 몸매 잘가라 아버지 산다는건 김종국

전체글|2018. 10. 13. 23:15

요즘 미운우리새끼 너무 재미나게 보고 있는데요 특히나 홍진영 김종국 두사람 나왔던 장면들이 재미있더라고요 사실 트로트하면 역시나 홍진영 아니겠어요 출생을 보니 1985년 8월9일 이네요 34살입니다 사실 결혼 시기가 되었다고 볼 수 있겠죠 현재 모매 너무 잘 관리해서 좋고 특히나 김종국 역시도 다들 아시다시피 운동을 너무 좋아하는 남자라서 충분히 2세를 볼 수 있다고 봅니다 특히나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리기도 하고요

 

 

 

홍진영 노래 중에는 좋은 곡들이 너무 많은데요 잘가라/아버지 등등 너무 즐겁고 재미난 노래들이 많은데요 저는 처음에 사랑의배터리 너무 좋아했어요 전에는 트로트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갈수록 트로트가 너무 좋더라고요 홍진영 무대매너 때문에 그런가? 전에는 장윤정이었지만 역시나 현재는 홍진영이네요 어제는 시간이 조금 남아서 홍진영 노래 연속 듣기 했는데요 사실 듣다가 자려고 했는데 다 들을동안 잠이 안 와서 실패를 했네요ㅎ

 

 

 

 

사실 우리들은 재미로 보지만 김종국 어머니는 그게 아닐 것 같아요 이제 나이도 있는데 결혼을 아직 못 하고 있으니 얼마나 초조하겠어요 사실 홍진영 같은 경우에는 학력 자체도 박사고 돈도 많고 요즘 잘 나가는 연예인이니 얼마나 좋겠어요 무엇보다 어른들에 대한 예의가 반듯해서 제가 볼적에도 너무 보기 좋더라고요 전에 성형전 모습도 보기도 했지만 뭐 크게 그리 나쁘진 않았어요 중요한건 지금이니깐요

 

 

 

 

앞으로 홍진영 그리고 김종국 두사람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까지는 너무 보기 좋네요 남자친구 없으니깐 개인적으로는 두 사람이 잘 되었으면 하는 생각이네요 암튼 오늘 저녁에는 홍진영 노래 들으면서 시간을 좀 보내야겠네요 잘가라 아니면 산다는건 들어야겠습니다

 

댓글()